진짜 가서 한마디 해주고싶다.... 아 답답해 ㅅㅂ 아집으로만

이미 벌어진 촛불집회 뒤에 서라 왜 니들이 그 앞에서 서려하냐. 이더위에 날로 먹으면 골로 간다.


새누리가 증인체택 강제성 합의하고 국정원녀 뎃글 국정조사에 진짜 할마음이 있었다면 엔엘엘 문서도 공개안됐을거고 무능한 민주당이 길거리로 나가는 일도 없었을거 같다 어쩌다가 종북이니 빨갱이니 이미지를 뒤집어써서는 넘처나는 자본의 새누리에 밀려버린 민주당 힘없는 정의는 무능이라고 무능한 야당덕에 국정조사는 뒷전으로 밀려버릴거같고 에효 여의도 가서 촛불든다고 달라질건 없어보이지만 그래도 더운데 고생하시는분들계시기에 광우병때도 안간 여의도를 가보려한다 부디 이번 촛불은 폭력없고 질서유지 잘되길


그래... 한심한 것들아... 니들은 민생체험보다는 땡볕체험이 더 어울린다.


레파토리좀 바꿔라 광우뻥때 했던거 또하니깐 지겹다 철수하고 광장 시민들한테 개방이나해


진짜 가서 한마디 해주고싶다.... 아 답답해 ㅅㅂ 아집으로만 욕심으로만 머리통에 가득 차있어서, 다음 선거때도 계속 필패할게 눈에 훤하네~ 멍청한♡들. 내가 직접 작전을 짜주고 싶을지경 1. 대대적인 대북관 수정, 친북 종북? 누가 대체 누가 원해 현실을 좀 보자 북한만 딱 떼어서 저 멀리 남태평양에 버려버리고 싶은 심정이 대다수의 국민들 마음 2. 살려면 촛불시위 그만하고 지금 당장 국회로 가 민생 돌봐라! 그리고 결과와 과정 그것을 부각시켜! 디스 좀 그만하고 지겹다 진짜 한심해 보여 3. 비전 확실한 비전과 국민들이 "공감하고" 지지할 수 있는 상식적인 그런 방향을 제시해라. 4. 쳐 낼것들 쳐내, 구태적이고 사상에 문제있고 물갈이가 더 많이 필요해 보여 그리고 통진당과는 확실한 선을 그어 득될게 없거든 있잖아 너무 답답해 ㅠㅠ 저번대선때도 문재인과 니네 당 욕심때문에 안철수 물 먹였지? 진짜 안철수였음 몰랐어 결과.... 그 욕심에 가득찬 너희 표정 눈빛 아직도 내 잊을 수 없다. 내 말대로 해봐 아니 정 원함 내가 고용 되어줄께 물론 정치적 성향이 너희랑 틀리다만, 기꺼이 내가 나라를 위해 함께 해줄 수 있어 :) 내가 말한 것들 잘 숙고해라 타개할 수있는 유일무이한 정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