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실재 투표에서 문재인이 기권한다면 이거 정말 심각한

큰 그림을 보자면 어차피 북한 체제가 존속이 가능했던것도 걔들이 무슨 힘이라도 있어서가 아니다. 처들어가서 가루로 만들어버릴 명분은 얼마든지 있었지만 그냥 냅 둔거다. 포장은 그럴듯하게들 하고 있지만 따지고 보면 다 같은 편이다. 북한은 동북아시아의 마지막 남은 ♡알 낳는 거위다. 저렇게 제 역할 잘하는 놈들 절대 제거 못한다. 결국 북한 동포들의 희생으로 이 동내 평화는 유지되고 있는거다. 그런 판국인데 그걸 빨아제끼겠다고 얼굴들이민다는게....나로서는 이해가 안된다.


저게 별로 놀랄게 없는게, NLL 대화록에 나와있던 노무현의 사상도 저것보단 덜 극단적이긴 했지만 같은 노선이었다. 저게 친노종북 노선이다. 우리나라는 미국 속국정도로 생각하며 이승만을 인정하지 않으며 태어나서는 안될나라로 치부한다. 북한은 자주적이고 위대한 국가라고 생각하고. 그게 우리나라 좌파들의 역사관이다.


작년에 문재인한테 투표한 새.끼들 쪽팔린 줄 알아라


아들은 유학에, 신발장에 ♡4천~ 통진당의 서민코스프레♥


이색기, 넌 대한민국을 너무 만만히 봤어! 그게 너의 가장 큰 실수야!


이번대선 때 좌파들은 말했다. 노인들땜에 이나라는 망했다. 박그네를 찍어서 나라망하게 생겼다고... 그런데 결과는?그 노인분들이 옳았다. 나도 겨우 20대이지만 노인분들 아니였으면 정말 이나라의 미래는 언제든 꺼져버릴수도 있는 위기의 순간이였다. 좌파들은 반박해봐라 문재인이 되었다면 과연 내부간첩이 우리나라를 서서히 병들게 하고 있을때 과연 치료를 할 수 있었겠는가! 이석기를 두번이나 풀어주고 오늘도 기권이나 쳐날리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과연 나라를 지킬 수 있었겠는가! 다시 묻겠다. 좌파들아! 노인들이 빨리 죽엇으면하고 바라고 노인들이 없었으면 좋겠고, 젊은 우리라도 잘살게 배운것도 없는 노인들이 멀 아냐며 선거권을 못배운 노인에게 주면 안된다던 너희들이 보기에 아직도 문재인이 되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만일 아직도 그렇게 생각한다면 대한민국을 떠나라. 민주주의국가를 지키기위해선 든든한 안보관이 필수다. 그러나 아직도 문재인을 지지한다면 더이상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자유를 누릴 권리가 없다. 너희들이 말하는 건전한 민주주의에 안보관은 빠져있다는 것에 대해 실망스럽다. 노인분들은 유신체제를 직접 몸으로 겪고 자란 세대들이다. 만일 유신체제에 대한 극도의 분노가 있었다면 발벗고 나서서 문재인을 찍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 분들이 오히려 그 시절을 그리워한다. 앞서 말했지만 난 20대 대딩일 뿐이다. 그러하기에 그 세대, 그 시절을 몸으로 알진 못한다. 그러나 그 분들은 다르다. 직접 겪었다. 그 분들이 그렇게 겪고도 박대통령을 선택한 건 분명 더 좋은 점이 많았다는 것이다. 젊은 좌파들아. 묻겠다. 너넨 유신체제를 겪지도 않고 독재 독재 거리는데 너희들이 독재를 배웠다면 이게 과연 유신, 독재의 재림인가? 만일 그렇다면 너희들은 대통령욕은 커녕 뒤에서 욕만 해도 끌려가고 쥐도새도 모르게 죽임을 당했을 것이다. 그러나 그런일이 일어나는가? 너희는 모순덩어리일 뿐이다. 박대통령을 뽑는데 큰 힘을 준 노인분들이 참으로 고마운 하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