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병사봉급 15프로인상 보육교사 처우개선비 3만원 인상

어린이집 교사 처우개선 가장 시급한게 뭔지를 모르는군 반드시 법정근로 시간이상이면 시간외 수당을 지급하도록 하면 된다. 아마 원장들이 칼 퇴근 시킬거다 이때까지 예산이 부족해서 못해줬나? 삥땅 해먹는 놈들이 너무 많아서 예산 줄줄 다른 놈들 주머니 속으로 들어가서 못한 것이지... 방산비리봐라 ㅋㅋ규모가 조 단위다. 와... 나때랑 10만원가까이 차이나네... 몇년이나 지났다고.. 쑥쑥 올리네 병사 월급 올려주는만큼 피엑스비 분명히 오른다. 과거에도 월급 올려주면서 담배월초도 줄이더니 없어지고, 피엑스비 올랐지 월급도 월급이지만 보급품이나 재대로 줘라. 구닥다리 시대에 쓰던 군장에 수통에 반합에 실상 전쟁나면 쓰이기나 하겠냐?? 총기류도 하도 오래전꺼라 퍽하면 총기오류나고 가스마개 없는총도 허다하고 나라를 지키려고 보내는건지 오래전부터 관례이니깐 그냥 보내는건지 모르겠네.

푼돈 주지  말구  무기에  투자해라.국회의원은 표만 생각. 나라  생각좀  하세요.  열강 사이에서 눈치보는게  지겹지도  않니.... 공약중에 재대군인 3백만원인가를 퇴직금처럼 준다고 했는데 어찌되었냐?? 월급은?? 야근비는? 주말수당비는? 근로자들도 챙겨라 일은 쎄가 빠지게 하는데 월급은 쥐꼬리만도 못하다 일이 워~낙 많아서 석달째 혼자 10시 심지어는 12시까지 야근했는데 수당은 커녕 고생했단 말한마디 못들었다. 뭐  그런 말따윈 들을려는 맘도 없지만. 15% 숫자노름하고있내 십색기덜 저것 올려주고 뭘 또 올리려고. 국회의원월급올리지말고 군사월급올려주고 소방대원월급올려주세요 여성단체 수십개와  여성부가 국민동의도 없이 세금 수백조 쓰는데... 군인 최저임금 주고도 남는 돈이라고  합니다. 여성이 법적으로 차별받는게 아무것도 안남고  남자가 더 차별받는다고 답하는 사람이 57% PD수첩 인  이 국가에서 수백조를 특정 성별만 두둔하는 집단이 다 쓴다는게 말이됩니까?

군인들은 열악한 시설에서 위험하게 훈련하는데  최저임금도 못주면서 병사월급하고 보교나부랭이년들 처우개선비 사실상수당과 비교하는 기레기수준 봐라 이등병 담배 하루한갑씩 피면 다른데 쓸것도 없이 돈 다 날라감 ㅋㅋㅋ군생활할때.. 교장정비한답시고 2주 내내 톱질해서 골병들었는데 간부들이 그때 잘랐던 나무 팔아가지고 회식하더라 ㅎㅎ 15% ㅋㅋ 150%줘도 모자랄판에...장난치시나 병사 봉급 몇 푼 올려봐야 소용 없다. 차라리 예전처럼 생필품 등을 국가에서 지급하라. 왜 월급 받아 보급품으로 나오던 걸 돈 주고 사게 만드나? 애들이 돈 떨어졌다고, 생필품 떨어졌다고 집에 돈 보내라고 연락하기 일쑤다. 강제로 끌고 갔으면 적어도 거기서 먹고, 쓰는 건 국가에서 100% 지급해라. 부모들 군대 보내놓고도 등꼴 빠진다. 담배도 다시 보급해줘라. 군대에서 돈주고 보급품주게끔 만든게 누구냐? 그 인간이야말로 매국노 짓을 한 것이다. 여성부와 수십개의 여성단체들이 국민의 피같은 혈세를  수십조 수백조 가져가는데...남자를 위한 정책 한개도 안펼쳤다.남자 세금까지  가져가면서.그돈이면  군인월급  충분히 주고도  한참 남는다~ 군인 최저임금 당장줄수 있다 여성단체 세금만  되돌려도 이보다  더 줗을수가...